새로운 전투 기술을 시험해 볼 수있는 일련의 실험적 스냅샷이 있었습니다. 이것의 목적은 자바와 베드락 에디션의 전투 방식을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찾는 것입니다. 목표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시나리오에서도 잘 작동하는 플레이어 대 환경(PvE, 몬스터 등)을 위한
재밌고 유연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 스냅샷의 개발은 주요 업데이트 측면에서 느리게 진행되었습니다.
새로운 역학은 향후 모든 최신 마인크래프트 버전에 대한 공식 업데이트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때까지는 자바 에디션에서 수동으로 설치된 스냅샷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략)
이 스냅샷은 다섯 번째 버전입니다. 1.15.2 프리릴리즈를 기반으로 하지만 다른 버전의 마인크래프트의 다른 버전과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당신의 세계를 백업해야 합니다! 피드백 사이트 및 이 레딧에서 이 버전과 이전 버전에 대한 대화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각 버전에 맞는 경로로 들어가기 Windows: %appdata%\.minecraft\versions Mac: ~/Library/Application Support/minecraft/versions Linux: ~/.minecraft or /home/<사용자이름>/.minecraft/versions
해당 경로에 압축 풀기
런처를 열고 설치 설정 > + 신규... 혹은 자신이 만들어놓은 프리셋 설정 > 버전: pending 1.15_combat-6 > 저장 > 플레이에서 해당 프리셋 선택 후 플레이
업데이트 내용
각 버전을 누르면 해당 업데이트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추가
전투
새 속성 generic.attackReach
- 플레이어의 공격 범위 표시.
- 플레이어만 사용.
- 값(플레이어가 공격할 수 있는 블록 수):
· 기본: 3.0
· 최소: 0.0
· 최대: 6.0
- 무기 수정자는 이제 OP '0' 및 UUID '26cb07a3-209d-4110-8e10-1010243614c8'로 'generic.attackReach'를 수정할 수 있음.
새로운 전투 기술을 시험해 볼 수있는 일련의 실험적 스냅샷이 있었습니다. 이것의 목적은 자바와 베드락 에디션의 전투 방식을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찾는 것입니다. 목표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시나리오에서도 잘 작동하는 플레이어 대 환경(PvE, 몬스터 등)을 위한
재밌고 유연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 스냅샷의 개발은 주요 업데이트 측면에서 느리게 진행되었습니다.
새로운 역학은 향후 모든 최신 마인크래프트 버전에 대한 공식 업데이트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때까지는 자바 에디션에서 수동으로 설치된 스냅샷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략)
이 스냅샷은 다섯 번째 버전입니다. 1.15.2 프리릴리즈를 기반으로 하지만 다른 버전의 마인크래프트의 다른 버전과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당신의 세계를 백업해야 합니다! 피드백 사이트 및 이 레딧에서 이 버전과 이전 버전에 대한 대화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각 버전에 맞는 경로로 들어가기 Windows: %appdata%\.minecraft\versions Mac: ~/Library/Application Support/minecraft/versions Linux: ~/.minecraft or /home/<사용자이름>/.minecraft/versions
해당 경로에 압축 풀기
런처를 열고 설치 설정 > + 신규... 혹은 자신이 만들어놓은 프리셋 설정 > 버전: pending 1.15_combat-6 > 저장 > 플레이에서 해당 프리셋 선택 후 플레이
업데이트 내용
각 버전을 누르면 해당 업데이트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추가
전투
새 속성 generic.attackReach
- 플레이어의 공격 범위 표시.
- 플레이어만 사용.
- 값(플레이어가 공격할 수 있는 블록 수):
· 기본: 3.0
· 최소: 0.0
· 최대: 6.0
- 무기 수정자는 이제 OP '0' 및 UUID '26cb07a3-209d-4110-8e10-1010243614c8'로 'generic.attackReach'를 수정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