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7 베타 빌드인 1.7.0.2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또 또 1.6이 정식으로 안나온 상황에 1.7 베타가 딱 나와버렸네요그래도 주목할만한 건 점수판 명령이 추가됐다는 것이죠! 또 물의 업데이트 아니라서 다행 바로가기 ▶ 베타 신청 방법▶ 버그 신고 (영어)안드로이드 ▶ 플레이 스토어윈도우10 / Xbox On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CB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참가자 허브)iOS (베타 신청 불가)▶ 앱 스토어 베타 플레이할 때 필수사항월드를 만들 때 꼭 월드 옵션에서 이 옵션을 켜서 만드세요!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추가■ 실험적 게임 플레이의 일부로 /scoreboard 명령과 함께 기본 점수판 기능이 추가됨. 변경■ 이제 플레이어..
마인크래프트 1.13.1이 정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1.13.1, 1.13.2같이 업데이트 안하고 굳이 스냅샷 과정까지 거치는걸 보면이전 버전이 호환 안되니까 여러 수정을 거치고 하는 것 같네요.이래도 1.13.2가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지만.... ▶ 런처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 버그 신고하기 (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13.1)JAR / JSON주소창에 %appdata%\.minecraft\versions 입력 후, 해당 버전명 폴더를 생성, 그 폴더에 파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해당 버전명으로 변경한 뒤 해당 버전 선택 1.13.1이 출시되었습니다! 성능을 향상시키고, 1.13까지 남아 있던 버그를 무더기로 고칩니다.아래에 나열되어 있는 다른 변경점들도 있습니다. -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마인크래프트 1.13.1의 프리릴리즈 2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내일이면 드디어 정식 업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 런처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 버그 신고하기 (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13.1-pre2)JAR / JSON주소창에 %appdata%\.minecraft\versions 입력 후, 해당 버전명 폴더를 생성, 그 폴더에 파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해당 버전명으로 변경한 뒤 해당 버전 선택 휴가에서 돌아와, 저희는 이제 1.13.1을 최대한 빨리 끝낸 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 1.13.1의 상태에 만족하며, 중대한 버그가 나오지 않는 이상 수요일(8월 22일)에 완전한 릴리즈를 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뉴스 내용 중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
마인크래프트 1.13.1의 프리릴리즈 1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이전 1.13.1 스냅샷들을 프리릴리즈로 친다면 이건 6번째.. ▶ 런처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 버그 신고하기 (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13.1-pre1)JAR / JSON주소창에 %appdata%\.minecraft\versions 입력 후, 해당 버전명 폴더를 생성, 그 폴더에 파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해당 버전명으로 변경한 뒤 해당 버전 선택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변경명령■ /chunk 를 /forceload 로 개칭함.일반■ 청크 렌더링 성능을 향상함.■ 몹 생성 성능을 향상함. 해결8개 문제 해결1.13.1 이전 버전 릴리즈132496. 렌더 거리가 청크 8개인데 청크에 개체가 없으면 10분 후에 개체..
마인크래프트 1.13.1의 2018년 33주차 스냅샷, 18w33a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열대어 종류에 이름이 생겼어요! 그리고 얼마 안 돼 프리릴리즈가 나왔다고 한다... ▶ 런처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 버그 신고하기 (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8w33a)JAR / JSON주소창에 %appdata%\.minecraft\versions 입력 후, 해당 버전명 폴더를 생성, 그 폴더에 파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해당 버전명으로 변경한 뒤 해당 버전 선택 휴가에서 돌아와, 이제 1.13.1을 마무리해서 보내 드리려고 하고 있어요. 아마 프리프리릴리즈라고 생각해도 될 거에요. -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뉴스 내용 중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추가아이템■ 열대어가 담긴 양동이에 도구 설명을..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6 베타 빌드인 1.6.0.30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뭔데 세 번째 소수점이 30까지 간걸까요... 버그 수정이 적은데 그냥 시간 끌지 말고 업데이트하는 것이... 바로가기 ▶ 베타 신청 방법▶ 버그 신고 (영어)안드로이드 ▶ 플레이 스토어윈도우10 / Xbox On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CB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참가자 허브)iOS (베타 신청 불가)▶ 앱 스토어 베타 플레이할 때 필수사항월드를 만들 때 꼭 월드 옵션에서 이 옵션을 켜서 만드세요!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해결■ PE-34385. 몇몇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이전 1.6 베타 버전들에서 사지 중 몇 개가 보이지 않던 점을 고침.■ 게임플레이 도중에 일어나는 충돌 몇몇을..
. https://cafe.naver.com/minecraftpe/2708961 안녕하세요, 마인크래프트 코리아 매니저 퓨우입니다. 오늘이 무려 입추라고 하는데 이 더위가 꺾일 기세가 보이지 않는 것 같아요.8월 말까지는 심한 더위가 이어질 것 같으니 꼭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어요.약 7년 가까이 운영되었던 마인크래프트 코리아는 오늘부로 여러분과 작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학교에 다니면서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에 큰 관심이 있었고, PC 버전이 출시되고 나서 모바일 버전의 정식 출시만을 기다려왔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충분히 구동할 수 있다는 믿음이 있었거든요. 당시 마인빌더를 통해서 마인크래프트의 허기를 달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토록 고대하던 플..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에서소지품 복구 기능을 추가한 1.5.3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그와 동시에 1.5.2 탈출 마인크래프트 1.5.3은안드로이드, iOS, 파이어OS, 윈도우 10, 윈도우 10 모바일, 기어 VR, 파이어TV, Xbox One그리고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8월 7일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중요 핫픽스1.5.0 업데이트 이후 소지품이 사라지던 점에 대하여:몇몇 플레이어는 1.5.0으로 업데이트한 뒤 아이템 보관함과 캐릭터 진행 상황을 소실했을 수도 있습니다.소실된 플레이어의 소지품을 복구하려면:마지막으로 이전 소지품을 보았던, 그 플레이어와 연관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또는 닌텐도 계정이 있었어야 합니다.마지막으로 이전 소지품을 보았던 장치에서..
마인크래프트 1.13.1의 2018년 32주차 스냅샷, 18w32a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죽은 산호 블록, 부채형 산호는 있는데 죽은 그냥 산호는 없다구요?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사실은 그게 다인 업데이트입니다. ▶ 런처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 버그 신고하기 (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8w32a)JAR / JSON주소창에 %appdata%\.minecraft\versions 입력 후, 해당 버전명 폴더를 생성, 그 폴더에 파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해당 버전명으로 변경한 뒤 해당 버전 선택 또 다른 주, 또 다른 스냅샷! 팀원 대부분이 아직 휴가 중이지만, 우리는 그래도 최대한 빨리 1.13.1을 내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뉴스 내용 중 #업데이트_내용..
8월 7일, 네이버 최대 마인크래프트 BE 카페인 마인크래프트 코리아, 줄여서 MK가 갑작스럽게 동결되었습니다. 폐쇄였으면 완전히 없어져야지 그냥 글쓰기 권한만 없으니 그냥 동결이라고 쓰는게 맞겠죠. 매니저 퓨우님은 네이버 아이디 변경한다고 공지한지 11일밖에 안돼 동결 선언을 하게 되고, 그 여파로 제휴를 맺고있는 네이버 카페, 우리들의 마인크래프트 공간쪽으로 MK 멤버분들이 대거 이동하면서 규칙 준수를 안하시고 그쪽으로 분쟁을 일으켜 골머리를 앓기도 했습니다. 왜 굳이 퓨우님은 다른 매니저로 바꾸지 않고 갑작스럽게 동결을 하신건지 저도 이해가 잘 안갑니다. 소문에 의하면, 퓨우님이 카페를 팔려고 그러는 거라고 얘기가 많이 있던데 말이죠. 결국 자본 문제 때문에 카페를 판게 아닌지 저도 의심이 가네요...
마리오군
'2018/08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