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7 베타 빌드인 1.7.0.9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버그만 수정할거면 그냥 정식 업데이트 하지... 바로가기 ▶ 베타 신청 방법▶ 버그 신고 (영어)안드로이드 ▶ 플레이 스토어윈도우10 / Xbox On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CB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참가자 허브)iOS (베타 신청 불가)▶ 앱 스토어 베타 플레이할 때 필수사항월드를 만들 때 꼭 월드 옵션에서 이 옵션을 켜서 만드세요!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해결■ 게임 플레이 중 발생하던 여러 충돌을 고침.■ 리소스 팩을 적용할 때 일어날 가능성이 있던 충돌을 고침.■ 멀티 플레이에서 접속한 플레이어가 돼지를 탈 때 발생하던 충돌을 고침.■ 플레이어가 건설 또는 채광을 하지 못하..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7 베타 빌드인 1.7.0.7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버전부터 실험적 게임 플레이 사용을 끄고도 점수판 기능을 쓸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가기 ▶ 베타 신청 방법▶ 버그 신고 (영어)안드로이드 ▶ 플레이 스토어윈도우10 / Xbox On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CB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참가자 허브)iOS (베타 신청 불가)▶ 앱 스토어 베타 플레이할 때 필수사항월드를 만들 때 꼭 월드 옵션에서 이 옵션을 켜서 만드세요!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변경■ 점수판은 더 이상 실험적 게임플레이 토글을 필요로 하지 않음. 해결■ 게임플레이 도중 발생하던 여러 크래시를 고침.■ PE-34385. 다양한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개체들의 몸 부위가..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7 베타 빌드인 1.7.0.5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그냥 짧고 굵은 버그 수정만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 베타 신청 방법▶ 버그 신고 (영어)안드로이드 ▶ 플레이 스토어윈도우10 / Xbox On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CB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참가자 허브)iOS (베타 신청 불가)▶ 앱 스토어 베타 플레이할 때 필수사항월드를 만들 때 꼭 월드 옵션에서 이 옵션을 켜서 만드세요!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해결■ 게임플레이 중 발생하던 크래시 몇 개를 고침.■ PE-36673. 팬텀은 이제 올바르게 하강해 사람을 공격함.■ PE-31596. 블록이 자주 배치되고 나서 사라지거나, 파괴되고 나서 다시 나타나던 현상을 고침. ■ ..
. 베드락에 점수판이 왔어요 이 구조물을 만들던 와중 어떤 라마도 다치지 않았음 만약 여러분이 윈도우 10, Xbox One, VR, 모바일 기기 혹은 닌텐도 스위치 에디션으로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을 즐기고 있다 한다면! 그 말인 즉슨, 신버전에서 곧 추가될 점수판을 이용할 수 있다, 이거죠! (솔직히, 여러분이 윈도우 10, Xbox One 혹은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마인크래프트 베타 버전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오늘 바로 접해보실 수 있답니다 ㅡ 여기서 관련 정보를 더 찾아보세요) 그런고로 점수판을 이용한다면, 모 플레이어가 좀비 25마리를 물리쳤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셈이죠. 어이쿠. 그나저나 이친구, 옆동네 다른 플레이어가 물리친 좀비 수 100마리에 발끝도 미치지 못하네요. 이봐 친구! 분..
드디어 제 블로그에도 SSL이 적용됐네요.비록 무료 SSL인 Let's Encrypt이지만 HTTPS가 달린 것 만 해도 엄청난 일입니다.SSL이 적용된다고 해서 프라치노 공간에서도 업데이트됐고 저도 적용되는 즉시 바로 적용시켰습니다. 네이버는 개인 도메인으로는 적용 못하더군요...진작 티스토리로 넘어가길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네이버나 구글 검색이 잘 안되는게 현실...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7 베타 빌드인 1.7.0.3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냥 버그 수정입니다! 바로가기 ▶ 베타 신청 방법▶ 버그 신고 (영어)안드로이드 ▶ 플레이 스토어윈도우10 / Xbox On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CB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참가자 허브)iOS (베타 신청 불가)▶ 앱 스토어 베타 플레이할 때 필수사항월드를 만들 때 꼭 월드 옵션에서 이 옵션을 켜서 만드세요!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추가■ 게임 도중 발생하던 몇몇 버그를 고침.■ 점수판에서 목표가 할당되어 있지 않은 ‘belowname’ 표시 슬롯을 비울 때 일어나던 충돌을 고침.■ 이전 베타 업데이트에 있던 스킨 텍스처 문제를 고침.■ 더 이상 마을 교회 구조물에서 사다리가 공..
마리오군
'2018/09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