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8 베타 빌드인 1.8.0.11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일주일이나 뒷북을 쳐서 죄송합니다... 이번에는 판다의 중심이 되는(?) 업데이트입니다. 바로가기 ▶ 베타 신청 방법▶ 버그 신고 (영어)안드로이드 ▶ 플레이 스토어윈도우10 / Xbox On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CB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참가자 허브)iOS (베타 신청 불가)▶ 앱 스토어 베타 플레이할 때 필수사항월드를 만들 때 꼭 월드 옵션에서 이 옵션을 켜서 만드세요! Changelog 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변경■ 모든 기본 판다는 공격받을 시, 무조건 한 번 깨물어 공격함.■ 공격적인 판다는 다른 판다를 방어함.■ 공격적인 판다의 새 스킨을 추가함.■ 판다는 이제 활동적인 판다에게 ..
마인크래프트 1.14 스냅샷, 2018년 43주째 스냅샷인 18w43b와 18w43c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43a 나온지 하루만에 나온 스냅샷인데.. 이제야 올리게되네요. 43a에서 대나무 정글에 있을 때 렉이 너무 많이 걸렸는데43c로 가서는 조금 나아진 느낌이 드네요. ▶ 런처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 버그 신고하기 (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8w43c)JAR / JSON주소창에 %appdata%\.minecraft\versions 입력 후, 해당 버전명 폴더를 생성, 그 폴더에 파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해당 버전명으로 변경한 뒤 해당 버전 선택 Changelog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b] [c] 18w43b 변경일반■ 메모리 누수 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조치함.■ 몇몇 새 텍스처가 잘못..
마인크래프트 1.14 첫 스냅샷인 18w43a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원래는 저번 주 수요일에 업데이트 되었으나, 소식팀원 분들이 이 너무 바빠서 이제야 올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1.14는 빌리지 & 필리지(마을과 약탈/Village & Pillage) 업데이트이며,이번 스냅샷에는 판다, 대나무, 약탈자 등이 나온 것이 특징입니다. ▶ 런처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 버그 신고하기 (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8w43a)JAR / JSON주소창에 %appdata%\.minecraft\versions 입력 후, 해당 버전명 폴더를 생성, 그 폴더에 파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해당 버전명으로 변경한 뒤 해당 버전 선택 첫 번째 1.14 스냅샷 "빌리지 & 필리지" 업데이트가 여기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8 베타 빌드인 1.8.0.10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자바 에디션의 1.14 스냅샷을 앞두고서야 이제야 올리네요.. 석궁이 추가된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입니다. 바로가기 ▶ 베타 신청 방법▶ 버그 신고 (영어)안드로이드 ▶ 플레이 스토어윈도우10 / Xbox On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CB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참가자 허브)iOS (베타 신청 불가)▶ 앱 스토어 베타 플레이할 때 필수사항월드를 만들 때 꼭 월드 옵션에서 이 옵션을 켜서 만드세요!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추가아이템■ 석궁이렇게 폭죽도 날릴 수 있다. 활보다 강하지만, 재장전이 느림.새로운 마법들을 부여할 수 있음: - 다중 발사(Multishot) ㄴ 다른 방향으..
마인크래프트 1.13.2가 정식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그리고 수요일엔 1.14 스냅샷이..! ▶ 런처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 버그 신고하기 (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13.2)JAR / JSON주소창에 %appdata%\.minecraft\versions 입력 후, 해당 버전명 폴더를 생성, 그 폴더에 파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해당 버전명으로 변경한 뒤 해당 버전 선택 월요일 우울증이 있나요? 걱정 마세요!오늘 우리는 1.13.1에서 약간의 성능 문제를 해결하고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한 1.13.2를 릴리즈 했습니다. 1.14: 빌리지 & 필리지(주민과약탈/The Village & Pillage) 업데이트의 첫 번째 스냅샷을 공개하는 수요일까지 이 문제를 다루었으면 합니다! - 마인크래프..
마인크래프트 1.13.2의 프리릴리즈 2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기대는 저버리지 않고 2가 나와버렸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 무사히 업데이트 될까요? ▶ 런처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 버그 신고하기 (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13.2-pre2)JAR / JSON주소창에 %appdata%\.minecraft\versions 입력 후, 해당 버전명 폴더를 생성, 그 폴더에 파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해당 버전명으로 변경한 뒤 해당 버전 선택 이건 뭘까요? 깜짝 1.13.2 프리릴리즈? 아직 스냅샷도 안나왔어요! 1.13.1에서 남겨진 몇 가지 성능 문제와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작은 프리릴리즈랍니다.프리릴리즈가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면 목요일다음 주 월요일에 정식 릴리즈할 예정이에요. 걱정하지..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에서1.7이 정식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점수판 기능과 커맨드 블록 활성화 여부 설정과대화에서 @로 플레이어 언급이 가능하다는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7은iOS는 10월 15일, 안드로이드, 파이어OS, 윈도우 10, 윈도우 10 모바일, 기어 VR, 파이어TV, Xbox One,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10월 16일에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각 버전은 스토어에서 내려받기 및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추가명령 형식■ /scoreboard기본 점수판 기능이 추가됨. ■ /gamerule commandblockenabled (커맨드 블록 활성화 여부) 가 추가됨 서버■ The Hive(하이브/HiveMC)가 추..
마인크래프트 1.13.2의 프리릴리즈 1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1.14 스냅샷이 아니고 1.13.2 프리릴리즈라니...별 이상 없으면 이번 주 목요일(내일 밤?)에 정식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하네요. ▶ 런처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 버그 신고하기 (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13.2-pre1)JAR / JSON주소창에 %appdata%\.minecraft\versions 입력 후, 해당 버전명 폴더를 생성, 그 폴더에 파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해당 버전명으로 변경한 뒤 해당 버전 선택 이건 뭘까요? 깜짝 1.13.2 프리릴리즈? 아직 스냅샷도 안나왔어요! 1.13.1에서 남겨진 몇 가지 성능 문제와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작은 프리릴리즈랍니다.프리릴리즈가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면 목요일에..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8 베타 빌드인 1.8.0.8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점수판 혁명이 그냥 기본 틀만 잡히는건가 1.7 정식 업데이트도 안했으면서 또 어김없이 선행 업데이트를 해버리는... 벌써 1.8까지 갔네요.. 빌리저&필리저(주민&약탈) 업데이트의 첫 베타버전이기도 하고.. 바로가기 ▶ 베타 신청 방법▶ 버그 신고 (영어)안드로이드 ▶ 플레이 스토어윈도우10 / Xbox On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CBE)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참가자 허브)iOS (베타 신청 불가)▶ 앱 스토어 베타 플레이할 때 필수사항월드를 만들 때 꼭 월드 옵션에서 이 옵션을 켜서 만드세요! #업데이트_내용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추가■ 판다판다가 대나무를 먹는 모습. 가끔 앉아있거나 앞구르거나..
Mojang이 마인크래프트에서 일부 소스를 깃허브(GitHub)에 공개했습니다.원래 소스 코드 자체는 공개되어 있었지만, 라이센스를 걸고 깃허브에 올린 것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라이선스는 MIT 라이선스입니다.MIT 라이선스는 미국의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에서 자기 학교의 소프트웨어 공학도들을 돕기 위해 개발한 라이선스. MIT 허가서를 따르는 소프트웨어를 개조한 제품을 반드시 오픈 소스로 배포해야 한다는 규정이 없으며, GNU 일반 공중 허가서의 엄격함을 피하려는 사용자들에게 인기. MIT 라이선스는 GNU 일반 공중 라이선스(GPL)등과 달리 카피레프트(자유소프트웨어)는 아니며, 오픈 소스 여부에 관계없이 재사용을 인정하고 있음. 참고: 위키백과 이번에 공개된 소스는 Brigadier와 Data Fix..
마리오군
'2018/10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