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저희는 열기가 있고 유일한 처방전은 더 많은 카우벨입니다. -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뉴스 내용 중 마인크래프트 1.14 스냅샷, 2019년 9주째 스냅샷, 19w09a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1.12 이후 또 소리 블록 혁명이! 바로가기 ● 구매방법 ● 런처 다운 ● 서버 다운 ● 버그 신고(영어) 업데이트시 세계를 백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Changelog 소리 블록 소리 블록에 새로운 악기 소리가 추가되었습니다.1.12 이후에 또 소리 블록 혁명이 일어나는 걸까요?이번에 추가된 악기 중 비트로 8비트 감성을 느낄 수 있을지도? 추가된 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철 블록 - 철제 실로폰영혼 모래 - 카우벨호박 - 디제리두 (호주 원주민 전통악기)에메랄드 블록 - 비트건초 더미 - 밴조발광석 - 플링 (원래 ..
마인크래프트 1.14 스냅샷, 2019년 8주째 스냅샷, 19w08b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짧고 굵은 버그를 고친 업데이트입니다. 바로가기 ● 구매방법 ● 런처 다운 ● 서버 다운 ● 버그 신고(영어) 업데이트시 세계를 백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Changelog 해결된 문제 MC-144469 - 동일한 블록을 위치에서 교체하면 애니메이션이 정지 / 정지되어 다른 블록 유형을 사용하면 충돌함. 에디터 마리오군 번역기여 파차, D도넛출처·참고 마인크래프트 피드백
저희는 1.14 마을 & 약탈 업데이트의 "버그 수정 및 연마" 단계에 천천히 들어가고 있습니다.하지만 가죽 말 갑옷과 같은 몇 가지 멋진 기능에 몰래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는 있습니다(염료 가능!).투명화 물약을 실제로 유용하게 만듭니다. 서바이벌에서, 그리고 모두의 최상 ... 기다림,이것 참, 그 마지막 물건이 있다는 걸 잊었네요. 오 흠, 나중에 저에게 올 겁니다. -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뉴스 내용 중 마인크래프트 1.14 스냅샷, 2019년 8주째 스냅샷, 19w08a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뜬금없이 추가된 가죽 말 갑옷과 투명화의 빛을 발휘하는 업데이트! 바로가기 ● 구매방법 ● 런처 다운 ● 서버 다운 ● 버그 신고(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9w08a JAR / JSON ** 주소창..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10 베타 빌드인 1.10.0.3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역시 1.9가 정식으로 나오기 전에 다음 버전 베타가 나왔으며, 이 버전도 역시 마을과 약탈 업데이트 중 일부인 것입니다.말이 두 부분으로 나눈다는 것이지... 마을과 약탈 업데이트가 완전히 되려면 제 생각에는 1.12까진 가야할 것 같네요(이쯤되면 JE 버전이랑 차이 얼마 안나버리기). 떠돌이 상인, 약탈자 전초 기지, 새로워진 마을, 새로운 텍스처가 적용된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입니다. 바로가기● 베타 신청 방법 ● 의견 보내기(영어)●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 MS 스토어(윈도우10): BE / 참가자 허브 ● 앱 스토어(iOS) Changelog 떠돌이 상인 / 실험적 게임 플레이 마을에서 모..
오렌지와 화이트는 무엇이고 하루 종일 잠을 자는가? 젠스(Jens)는, 하지만 저희는 여전히 이번 주에 다른 자바 스냅샷을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즐겨요! -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뉴스 내용 중 마인크래프트 1.14 스냅샷, 2019년 7주째 스냅샷, 19w07a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WHAT DOES THE FOX SAY?? 드디어 그 동물이 등장했습니다...! 바로가기 ● 구매방법 ● 런처 다운 ● 서버 다운 ● 버그 신고(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9w07a JAR / JSON ** 주소창에 %appdata%\.minecraft\versions 입력 후, 해당 버전명 폴더를 생성, 그 폴더에 파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해당 버전명으로 변경한 뒤 해당 버전 선택 업데이트시 세계를 백업할 ..
이번 주 스냅샷은 작지만 멋지고 새로운 시작 화면을 제공합니다!스냅샷을 시작하면 곧 찾을 수 있습니다. -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뉴스 내용 중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의 1.14 스냅샷, 2019년 6주째 스냅샷, 19w06a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정말 소소하고도 핵심적인 업데이트가 나온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 구매방법 ● 런처 다운 ● 서버 다운 ● 버그 신고(영어)● 클라이언트 수동 저장: 19w06a JAR / JSON ** 주소창에 %appdata%\.minecraft\versions 입력 후, 해당 버전명 폴더를 생성, 그 폴더에 파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해당 버전명으로 변경한 뒤 해당 버전 선택 업데이트시 세계를 백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Changelog 로딩 화면 이제 시작하는 동안 M..
마리오군
'2019/02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