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

마인크래프트 1.14 스냅샷이자 2019년 13주차 스냅샷인 19w13b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거래 방식이 더 편해지고 종의 필요성을 높인 업데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마인크래프트 구매 방법 > 마인크래프트 런처 내려받기 > 마인크래프트 서버 구동기 내려받기 > 마인크래프트 피드백 보내기 (영어) 업데이트 내용 거래 주민 거래가 베드락 에디션처럼 UI가 개편되었습니다. 거래 가능한 항목은 왼쪽에 목록으로 나타나며, 거래에 필요한 재료를 가지고 있으면 거래할 목록 중 하나를 누르면 자동으로 슬롯에 놓입니다. 종 이제 습격 도중에 종을 치면 일정 확률로 노란 입자를 내뿜으며 다른 소리가 나면서 32블록 안에 있는 일리저들에게 발광 효과를 받습니다. 이로써 습격자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기가 쉬워졌습니다...
스냅샷 소개를 쓰는 건 어렵습니다! 매주 수집하는 모든 정보를 완벽하게 요약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리저들은 이제 물을 열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지능을 가졌다거나(축하!), 습격 도중에 거래할 수 있다는 사실처럼 말입니다. 또한 버그 수정인 그 모든 무거운 정보에 대해 가볍게 받아들이는 역할도 해야합니다. 밈의 상당 부분을 추가한다면 당신은 완벽한 수요일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충분히 오랫동안 횡설수설 했기에, 후자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아, 그럼 다음 주 쯤에? -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뉴스 내용 중 마인크래프트 1.14 스냅샷이자 2019년 13주차 스냅샷인 19w13a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늘 티스토리 에디터가 새로 바껴서 글 형식을 좀 옮기는게 쉽지가 않네요... 더 똑똑..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11 베타 빌드인 1.11.0.5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냥 텍스처 변경과 버그 수정 업데이트입니다... 바로가기● 베타 신청 방법 ● 의견 보내기(영어)●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 MS 스토어(윈도우10): BE / 참가자 허브 ● 앱 스토어(iOS) 기존 월드 입장하기 전, 백업을 권장합니다. (월드 편집[✏️연필 버튼] > 게임 설정 > 월드 내보내기 or 월드 복사) Changelog 텍스처 변경 스테인드글라스를 포함하여 블록과 아이템에 훨씬 더 많은 새로운 텍스처가 추가되었습니다. 접근성 텍스트 음성 변환은 이제 모든 채팅 및 게임 내의 알림을 읽습니다. 해결 충돌 / 성능- 게임 플레이 도중 발생할 수있는 몇 가지 충돌을 고침.- 실험적 게임 플레..
마인크래프트 1.14 스냅샷, 2019년 12주째 스냅샷, 19w12b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철 농장, 다시 시작해보시렵니까? 바로가기 ● 구매방법 ● 런처 다운 ● 서버 다운 ● 버그 신고(영어) 업데이트시 세계를 백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Changelog 철 골렘 철 골렘의 생성 방식이 또 조정되었습니다. (=생성 확률 증가) 이제 10명이 아닌 5명의 주민들이 얘기를 하면 생성 확률이 커지고,최근 좀비들 때문에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 의해 생성될 확률이 커집니다. 해결된 문제 중요해보이는 문제는 굵게 표시합니다. MC-141155 - 구조물 블록의 무결성이 구조물 위치에만 의존하고 무결성 시드를 무시함.MC-141484 - 청크가 언로드된 후에도 개체가 전체 목록에 남아있음.MC-145731 - 보트..
버그가 뭔가요? 끔찍하고도 작은 비밀스런 더미입니다!운 좋게도 우리는 1.14 주민 & 약탈 업데이트를 계속 다듬으면서 이 쓰레기 더미를 치우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이번 주 스냅샷은 아름다운 잠을 자거나 땅에 적응하는 것과 같이 소중한 주민들의 삶의 질 변화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충분한 대화는 스냅 샷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 뉴스 내용 중 마인크래프트 1.14 스냅샷, 2019년 12주째 스냅샷, 19w12a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드디어 고질적인 문제였던 음악 관련 버그가 고쳐진 스냅샷입니다..! 바로가기 ● 구매방법 ● 런처 다운 ● 서버 다운 ● 버그 신고(영어) 업데이트시 세계를 백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Changelog 철 골렘 철 골렘의 생성 방식이 조정되었습니..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11 베타 빌드인 1.11.0.4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습격대를 물리치고 다양한 전리품을 얻고 마을의 영웅이 되어 거래 할인을 받으세요! 바로가기● 베타 신청 방법 ● 의견 보내기(영어)●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 MS 스토어(윈도우10): BE / 참가자 허브 ● 앱 스토어(iOS) 기존 월드 입장하기 전, 백업을 권장합니다. (월드 편집[✏️연필 버튼] > 게임 설정 > 월드 내보내기 or 월드 복사) Changelog 스킨 선택 이제 선택한 스킨은 동일 계정을 하용하면 베드락 에디션이 지원되는 모든 장치에 해당 스킨으로 설정됩니다.그러나, 자신이 불러온 스킨은 어째서인지 해당 장치의 베드락 에디션에만 적용됩니다. 습격 습격 중 약탈자와 변명자를 죽이면 ..
마인크래프트 1.14 스냅샷, 2019년 11주째 스냅샷, 19w11b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사실 11a 소식 올리는 도중에 11b가 떠버렸는데 이제야 올립니다..그냥 이름 오류 때문에 수정된 업데이트 입니다. 바로가기 ● 구매방법 ● 런처 다운 ● 서버 다운 ● 버그 신고(영어) 업데이트시 세계를 백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Changelog 해결된 문제 중요해보이는 문제는 굵게 표시합니다. MC-145695 - 몇몇 작물 아이템이 블록 번역을 사용함.MC-145694 - 특정 블록 개체를 열 때 충돌이 일어남: "java.lang.IllegalStateException: POI never registered at eu"MC-145676 - 제목과 액션 바가 문자 배경 투명도 설정을 무시함.MC-14246..
수요일입니다, 친구들! 오늘 스냅샷이 마을과 약탈 기능 중 대부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저희는 여전히 큰 길을 보낼 계획인데, 여기 저기에 작은 기능이 있을지 모르지만,궁극적으로 여기서부터 버그를 수정하고 곧 릴리즈되길 희망하고 있답니다! - 마인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용 중 마인크래프트 1.14 스냅샷, 2019년 11주째 스냅샷, 19w11a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한 층 아니, 두 층(?) 더 똑똑해진 주민들을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 구매방법 ● 런처 다운 ● 서버 다운 ● 버그 신고(영어) 업데이트시 세계를 백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Changelog 왼쪽: 고양이를 보며 따라가는 주민 / 오른쪽: 잠을 이상하게 자는 주민 주민끼리 모여 얘기하는 모습. 주민 주민들은 이제 매일을 일정에 따라 보냅니..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11 베타 빌드인 1.11.0.3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대장 우민을 죽이고 마을에서 습격해오는 습격대를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베타 신청 방법 ● 의견 보내기(영어)●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 MS 스토어(윈도우10): BE / 참가자 허브 ● 앱 스토어(iOS) 기존 월드 입장하기 전, 백업을 권장합니다. (월드 편집[✏️연필 버튼] > 게임 설정 > 월드 내보내기 or 월드 복사) Changelog 습격 대장 우민을 죽이면 흉조(Bad Omen)라는 효과를 100분동안 받게 됩니다.흉조 효과를 받은 채로 마을에 들어가면 즉시 발동되어 습격(Raid) 바가 뜨며, 다 차게되면 습격이 일어납니다.이 때, 습격 바는 마을에 습격자가 몇 명 남았는지 확인할 수 ..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BE)의 1.11 베타 빌드인 1.11.0.1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10의 베타는 단 두 개밖에 안나왔는데 벌써 1.11 베타가 나와버리는.... 바로가기● 베타 신청 방법 ● 의견 보내기(영어)●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 MS 스토어(윈도우10): BE / 참가자 허브 ● 앱 스토어(iOS) 기존 월드 입장하기 전, 백업을 권장합니다. (월드 편집[✏️연필 버튼] > 게임 설정 > 월드 내보내기 or 월드 복사) Changelog 아래 노란 상자의 내용은 월드를 만들 때 게임 설정에서 을 켜야 사용 가능합니다. 흉조와 마을의 영웅 흉조 효과를 받은 채로 마을에 들어가면 즉시 발동되어 습격(Raid) 바가 뜨며, 다 차게되면 습격이 일어납니다. 이와 반대되는 효과로 ..
마리오군
'2019/03 글 목록